자연을 닮은 아름다움
언제나 가족같은 의원
콜센터/대표번호
033-263-7741~2
진료시간
수/금

09:30 ~ 21:00

(야간은 예약제로 운영됨)

토요일

09:30 ~ 13:00

(토요일은 예약제로 운영됨) 

방문진료 접수 시 마감 1시간 전에
오시길 바랍니다.

09:30 ~ 18:30
점심시간
12:30 ~ 14:00
  • 트위터
  • 페이스북
  • 프린터
CMS Skin


 

얼굴 성형 못지않게 몸매성형에 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여성의 상징인 가슴!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은 모든 여성의 소망입니다. 안전하게 유방확대를 하고 싶다면, 유방확대술을 권합니다. 유방확대술은 섬세한 수술이 가능하고, 직접 수술 부위를 보면서 진행하므로 더욱 안전하게 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수술 부위는?

내시경 유방 확대술 수술부위 리스트
겨드랑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 팔을 많이 드러내지 않으면 거의 표시가 나지않습니다.
유륜 색이 짙은 경우 흉터가 덜 드러납니다. 겨드랑이 부위가 노출되는 옷을 입는 분들께 적당합니다.
배꼽 수술 후 팔을 사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다는 장점이 있지만, 보형물은 식염수만 사용 가능합니다.
가슴 밑선 수술 부위에 대한 접근이 용이 하며 큰 보형물을 삽입할 때 좋습니다. 하지만 누워있는 자세에서는 절개부위가 보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술 후 주의점
  • 수술 후 혈종이나 감염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모양 변형이 생기면 재수술을 통해 보형물을 제거해야 하는 일도 있습니다.

수술 후 관리사항

수술 후 3~4일 냉찜질 하기

유방확대술 이후에 관리 수술 후 첫 48시간은 찜질용 팩을 이용해 차가운 냉찜질을 해주시면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고, 혹시 모를 출혈도 줄일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약 3~4일 정도는 냉찜질이 좋습니다.

수술 후 4~5일 째부터는 온찜질 하기

수술 후 4~5일이 지나면 온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에는 더이상 출혈이나 부기가 생기지 않아 온찜질로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붓기를 가라앉힙니다. 온찜질을 할 때, 얼굴에 대보아서 적정한 온도를 확인하고 찜질을 해야 합니다.

수술 후 3개월 이상 유방 마사지 시행

수술 후 3~5일 정도 압박 고정을 하고 1~2주 정도는 과격한 운동을 피합니다.
수술 후 3개월 이상 마사지를 해주면 구형구축(유방이 딱딱하게 굳어지는 것)의 합병증 가능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과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지만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사이즈를 찾기 위해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져야 합니다.